CREON UNITY
최고의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One Step Service & Technology Solution
–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과 성능이 계속되도록 적극적인 예방활동 수행
상주인력의 만족도 제고를 통한 이직율 감소
· 장기 근속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(연말 상여금 등) ·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자기개발 기회 부여(e-러닝)
유사업무 수행 경험 보유
· Help Desk + 전문 엔지니어 운영경험 보유 · 다양한 전문업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기술지원체계 확보
유지보수 서비스 경험을 통한 운영 노하우
· IBK기업은행, SC제일은행, NH투자증권, 교원그룹, 일진그룹 등 다양한 사업수행을 통해 유지보수 사업에 대한 노하우 보유
SLA에 대한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
· IBK기업은행 (헬프+유지보수+MPS+N/W), SC제일은행 (헬프+유지보수) 등 종합적인 관점에서 SLA에 대한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