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on unity maintenance - One Step Service % Technology Solution - 최고의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03. 지원범위

  • 소프트웨어
    업무용 프로그램(어플리케어션 등) 장애지원
    바이러스, O/S, 드라이버, 환경설정, 업무용 S/W 등
  • 하드웨어
    PC/LCD/PRINTER 주변기기 Network/LAN/통신
  • 상주인력
    경력직 기술지원
  • 헬프테스크
    제안사 서비스 전산 프로그램을 이용한 접수 및 장애관리
    소프트웨어 장애건 실시간 원격지원
  • 예방점검
    정기점검 : 년간 1회
    비 정기점검 : 수시(필요시 협의 후 진행)
  • 이전, 설치
    설치장소 변경에 따른 전산장비 이동, 설치
  • 대체장비
    업무의 연속성을 위한 백업장비 구축
    현장처리 불가시 대체장비 투입
  • 기술전수
    H/W, S/W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 및 기술전수
  • 기타
    정기보고(일일, 월별, 분기별)
    지속적인 품질 유지를 위한 방안제시